장빈

베트남 호치민 여행 본문

여행/베트남 호치민

베트남 호치민 여행

장빈 2018. 12. 5. 03:13


호치민은 하노이랑 완전 다른 느낌.

경제도시라서 그런가

엄청 발전 된 도시다.



교통도 복잡하고,

경찰들도 엄청나게 많았다.

공기는 하노이보다 호치민이

더 안좋았던것 같다.



와우

저게 다 빵이다.

안쓰러지고

저렇게 들고나는 거

너무 신기해서 한번 찍어봤다

ㅋㅋㅋㅋㅋㅋㅋ



미도 스파.

마사지 분이 남성분이셨는데

마사지를 잘 못했다.



137 마사지.

여기 한국사람들 많다.

블로그에서  유명하길래 찾아서 가봤는데

별로 였음.



어? 여기도 마사지샵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어딘지 모르겠다.

패스.



스타벅스는 어느 나라든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다.



커피 한잔 시켜놓고

작업.

에어컨 불어와서

참 좋았다는.



호치민은 한식점이 많아서

한식 위주로 먹었던 것 같다.



삼겹살도 구워 먹고.



김치찌개도 먹고.



이때 베트남 11박 12일 여행했는데

하노이 -> 호치민 -> 달랏 -> 나트랑

이런식으로 4곳을 돌아봤다.

비행기로 계속 이동했는데

이중에서는 달랏이 제일 좋았다.

호치민은 뭐 볼것이 없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