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빈

일본 나라 사슴공원 본문

여행/일본 나라

일본 나라 사슴공원

장빈 2018. 11. 10. 23:50


일본에는 사슴을 방목해놓은

그런 도시가 있다?


바로 오사카 옆에 있는 나라에

사슴공원이라는 곳이 그렇다.



오사카에서 나라까지 지하철을 타고 슝슝가서



지하철에서 사슴공원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사슴들이 길거리에 그냥 돌아다닌다.

뭐지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믿도 끝도 없이 그냥 돌아다녔다.

어떻게 이게 가능한지 솔직히 모르겠다.

일본 국민성이 신뢰가서?

아니면 섬이라서 도망갈때가 없으니까??



우리나라나 중국이었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3달안에 모든 사슴이 사라졌을 수도 있겠다.



사슴공원 생각보다 크다.

그리고 내가 10월초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날씨가 참 더워서.

아마 태풍 영향이나

지구 온난화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

가다가 지켜 길가에 있던 카페에 갔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박크 시켜서 냠냠

아담한 것이 양이 부족했지만,

시원한 에어컨이 나와서 좋았다는.



먹이주고 인사를 시키면

인사를 곧장 하는 사슴님들.



관광객들한테 많이 얻어먹어봤는지

제법 곧잘했서 신기했다는.

진짜 봐도봐도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싶다.



안녕하세요.

사슴님과 인사하면서 걷다가

너무 더워서 다시 후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관광객들이 없었으면

멸망당한 세계에 나 홀로 온 것 

같은 느낌을 들었을 것 같다.



오사카 가면 나라 옆에 들려서

사슴공원 한번 꼭 가보는 것 추천.



동화 속에 들어온 느낌이 나처럼 분명 들 것이다.


-이야기 계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