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빈

2.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하노이 마사지 본문

여행/베트남 하노이

2.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하노이 마사지

장빈 2018. 9. 10. 00:02


하노이 마사지.

위치는 리멤버 투어 밑에 

밖에 영어 잘하는 훈남 매니저가 서있는 곳.

이름을 잘 모르겠다.



보다시피 가격대가 있지만, 

내가 받은 베트남 마사지 샵 중에서는 최고 였던듯.

동남아 여행을 갈때마다 마사지를 많이 받았는데

태국 방콕에 내가 애용하는 마사지 샵 다음으로

여기가 최고인 것 같다.



일단 매니저가 상당히 친절하고

영어를 정말 잘한다.

훈남임.

고급 스파 답게 부위 선택할 수 있고

여러가지 설문을 바탕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1층 대기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듯 엄청 깨끗했다.

분위기도 있었고, 올라갈 때는 엘레베이터를 이용한다.



이렇게 4개 중에 오일을 선택한다.

오렌지, 자스민, 믹스, 하나는 기억이 안난다.

네 가지 향 중에 자신이 마음이 드는 오일을 고르면

마사지사가 그걸로 발라서 마사지를 해준다.

오렌지향이 좋아서 나는 오렌지를 선택했다.



마사시실 내부.

여기 옆에는 옷장이 있어서 물건을 안에 넣으면 되어서

뭔가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음.

가운도 있고, 샤워 할 수도 있다.

샤워실도 룸 마다 있는 것 같았다.

샤워실이 바로 옆에 있어서 

마사지 2시간 받고 샤워를 하니 기분이 엄청 상쾌했다.

안에 헤어드라이기도 있어서

머리도 말리기 좋았다.


하노이 마사지 샵 중에 다음에

다시 이용할 생각이 있는 마사지샵.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트리바고에 올라와 있어

매니저가 평점 좀 좋게 해달라고 하는데

그냥 여기에 올린다 ㅋㅋㅋㅋ


-이야기 계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