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빈

2. 베트남 사파 먹거리 본문

여행/베트남 사파

2. 베트남 사파 먹거리

장빈 2018. 9. 14. 18:47


사파 먹거리 탐방.

개인적으로 결과부터 말하자면,

이 곳에는 그렇게 맛있는 것이 없다는 결론.



구글에서 피자를 검색하니 나온 식당.

무난한 맛.



초코크림.

나는 초코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그냥 초코 범벅을 가져다 줬다.

노홍철 형이었으면 다 먹을 텐데

너무 달아서 한입먹고 그냥 남겼음.



여긴 사파센터호텔 1층 식당.

거의 대부분 식사를 여기서 해결 한 것 같다.



이 가장 자리 자리에는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하기 좋았음.

나머지 자리들에는 콘센트가 없다.



쌀국수 원래 안좋아 했는데 먹다보니 괜찮은 듯.

이 볶음면도 그럭저럭 먹을 만 했다.



스파게티.

이건 최악이었다.

비추.



오오! 이 피자는 먹을 만 했다.

맛있다. 콤비네이션 피자 먹을만함!



센터호텔 조식.

그럭저럭 먹을만 했다.



계란후라이랑 같이.

계란후라이는 사랑이다.


사파 맛집을 찾지 못한 나는 대부분의 식사를 호텔에서 해결했다.


사파는 산꼭대기 있는 마을인데 점점 발전하고 있었다.

곳곳에 건물을 건설이 한창이었다.

이곳도 점점 관광지화 되어 가는 듯.

사실 그렇게까지 관광할 느낌은 아니었다.


-이야기 계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