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빈

11. 오사카 자유여행, 오사카 숙소, NERAREL 본문

여행/일본 오사카

11. 오사카 자유여행, 오사카 숙소, NERAREL

장빈 2018. 10. 30. 11:24


오사가 갈때 첫날 묵는 숙소는

항상 NERAREL 여기 였다.

일단 나는 숙소를 정할때 교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이 숙소는 난카이남바역

공항에서 직통으로 쭉 오는

바로 이 곳에서 5분거리이기 때문에

위치가 최상이다.

거기다가 첫날에는

보통 오후부터~ 늦은 저녁에

여행지를 오기 때문에

게스트하우스를 즐겨 사용하는데

여기 2인실 겁나 싸서

굳이 도미토리를 사용안해도 되었기에

오사카 올때는 항상 여기를 이용한다.




2인실.

실제로는 내 혼자 사용했다.

북킹닷컴이나 아고다에 검색때리면

그때그때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 답게.

화장실과 샤워실은 공용.

상당히 깔끔하다.

뭐 일본 자체가 깔끔한

나라이기에 

더러운 곳 찾기가 더 힘들지.



여기 3층부터 윗층까지 쭈르륵 다 쓰는데

3층 안내데스크 바로 옆에 책방이 있다.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거의다 만화책이었는데

일본어로 다 되어 있어서

역시나 이번에도 나는 패스


이 바로 옆에 주방도 있어서

뭐 사가지고 와서 먹기에도 좋다.



참고로 여기 야한 책들도 많다

ㅋㅋㅋㅋㅋㅋㅋ


위치

난바나카 나니와 구 오사카 시 오사카 부 556-0011

https://goo.gl/maps/yxkuSSgDZUU2



일본 첫번째 여행 끝내고,

마지막날 먹은 아침.

근처 카페에서 조식을 먹었다.


일본은 올해 총 3번을 갔는데

이번에 기록한게 그 첫번째였다.



그 다음 여행지는 야쿠자들의

도시인 기타큐슈와

먹거리의 천국인

후쿠오카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스무리.


-이야기 계속




Comments